(재)전주국제영화제조직위원회에서 전주영화제작소를 함께 이끌어갈 공용장비 담당 스태프를 공개 채용합니다. 제작소를 함께 이끌어갈 창의적이고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랍니다. 1. 전형 일정 가. 접수방법 : 이메일 접수 / * 방문 및 우편 접수 불가 나. 원서접수 : 2023년 2월 3일(금) ~ 2월 15일(수) / * 17시 도착분에 한함 - 영화제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이메일(recruit@jeonjufest.kr) 접수 다. 1차 서류전형 합격자 통보 : 2023년 2월 17일(금) / * 개별 연락(이메일 통보) 라. 2차 면접 : 2023년 2월 21일(화) - 1차 합격자에 한함 -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 일정은 개별 연락(이메일 통보) - 면접 일정은 영화제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마. 최종 합격자 발표 : 2023년 2월 22일(수) / * 개별 연락(이메일 통보) ※ 상기 일정은 채용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
2. 지원 자격 가. (재)전주국제영화제조직위원회 인사규정 제12조(채용결격사유)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다른 법령에 의거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- 전주국제영화제조직위원회 인사규정 제12조(채용결격사유) : 제12조(채용결격사유)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자는 직원으로 채용할 수 없다. (1) 피성년후견인 또는 피한정후견인 (2) 파산자로 복권되지 아니한 자 (3) 법원의 판결에 의하여 자격이 상실 또는 정지된 자 (3-1) ´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´ 제2조에 규정된 죄를 범한 사람으로서 벌금형 이상의 유죄 판결이 확정된 자(신설 2020.09.22.) (4)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있는자 나. 양성평등기본법 및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소정의 성희롱, 성폭력에 해당하는 행위를 저지른 전력이 없는 자 다. 채용분야 업무를 원활히 수행할 전문성이 있는 자 라. 조직생활을 할 수 있는 조화로운 성격과 책임감을 갖춘 자 ※ 채용 후 즉시 출근가능자 우대(출근 개시일 : 2023. 2. 24. 예정)
3. 지원 서류 가. 지원서 (홈페이지에서 지원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 : recruit@jeonjufest.kr 접수) - 필히 영화제 지원서 접수(타 지원서 접수 불가) 나. 자기소개서 다.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라. 최종 졸업학교 졸업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 마. 경력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 ※ 졸업, 경력 증빙서류는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입사 후 제출바람
4. 채용분야 전주영화제작소 공용장비 담당 팀원 | 모집인원 : 1명 | 근무지 : 전주 | 근무기간 : 2023년 2월 24일(채용시) ~ 2023년 12월 31일(계약직)
* 업무내용 - 후반제작시설 운영 및 관리 (편집실, 교육실, DCP 마스터링) - 촬영장비 입출고 확인 및 장비관리 - 제작지원 사업 진행 (후반제작, 촬영장비) - 후반제작시설 교육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- 기타 제작소 기본업무 수행 * 필수사항 - 영상촬영장비 운영 능숙자 우대 - 동영상 편집프로그램(FCP) 능숙자 우대 - DCP 마스터링 장비(easy DCP) 능숙자 우대 - 영화제 기술팀 유경험자 우대 - 주말 근무 가능자 - 채용 후 즉시 출근가능자 우대 (출근 개시일 : 2023. 2. 24. 예정) ※ 우대사항: 채용분야 업무에 대한 경력 또는 자격증 소지자 / 영화제 및 축제 유경험자 / MS Office 및 한글 등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 5. 보수 가. 전주국제영화제조직위원회 보수규정과 능력에 따라 직위별 차등계약 나. 연봉 외 급여 : 전주국제영화제조직위원회 보수규정 적용 다. 전북 지역 외 거주자의 전주 근무 시 숙소비 일부 지원
6. 기타 가. 지원서 발송 시 메일 및 지원서 제목에 이름 및 지원 분야를 반드시 표기해야 합니다. - 예) 홍길동(공용장비 담당).hwp 나.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타 용도로 사용을 금하고 있습니다. 다. 제출 서류의 경력 및 자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. 라.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주국제영화제 경영지원실(063-280-7914) 또는 recruit@jeonjufest.kr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|